호스텔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배낭여행객을 위한 슈투트가르트 최고의 숙소
이 유스 호스텔은 슈투트가르트 중앙역과 쾨니히 거리(Königsstraße) 쇼핑 구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Jugendherberge Stuttgart는 슈투트가르트 중심부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Stuttgart)에 위치한 이 호스텔은 바를 운영하고 있으며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바트 칸슈타트 에스-반 시티(Bad Cannstatt S-Bahn City) 기차역이 도보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펠바흐에 자리한 Hostel Terre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칸슈타터 바젠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국립극장에서 약 9.2km, 슈투트가르트 중앙역에서 10km, 슈투트가르트 증권 거래소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플라이델스하임에 자리한 Hotel am Schillerplatz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루트비히스부르크 기차역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무료 셔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키르히하임 운터 테크에 자리한 Monteurzimmer Kirchheim-Teck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슈투트가르트 박람회장에서 21km, 포르쉐 아레나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 호스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슈투트가르트 호스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펠바흐 호스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