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하비즈로프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하비즈로프에 자리한 Hotel Amerika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약 24km, 오스트라바 동물원에서 20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비즈로프에 자리한 Hotel Boršičank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하비즈로프에 자리한 Zámek Havíř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et in a green area of Havířov, 20 metres from Koupaliště Šárka, Hotel Rudolf houses a wellness centre providing massages, a hot tub, a steam bath and a sauna. A 24-hour front desk is available.
하비즈로프에 자리한 Penzion Urba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여관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비즈로프에 자리한 TennisHill Havíř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하비즈로프 내에 위치한 3kk - centrum Havířov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6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비즈로프 내에 위치한 Vila u Urba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겨우 1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하비즈로프에 자리한 Luxo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2km, 오스트라바 동물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하비즈로프 내에 위치한 Apartmány Nad Pivovare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7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비즈로프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하비즈로프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하비즈로프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하비즈로프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하비즈로프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Orlová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Horní Těrlicko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오스트라바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Horní Těrlicko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Dolní Těrlicko 호텔 예약객 사이에서 인기
Set in a green area of Havířov, 20 metres from Koupaliště Šárka, Hotel Rudolf houses a wellness centre providing massages, a hot tub, a steam bath and a sauna. A 24-hour front desk is available.
하비즈로프에 자리한 Restaurace a Penzion U Les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하비즈로프에 자리한 Penzion Vulture Havířov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Horní Suchá에 자리한 Penzion Na Císařství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Dolní Těrlicko에 자리한 Resort Těrlick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변을 마주한 Hostinec v Zátoce에서 머물러보세요. Horní Těrlicko에 자리한 이 숙소에서는 3성급 객실과 다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orní Těrlicko 내에 위치한 Na břehu Těrlic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주방이 완비된 객실뿐 아니라 정원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샤워 시설, 슬리퍼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3km 거리에 있는 Penzion Iris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테라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오븐, 커피 머신뿐 아니라 전자레인지, 쿡탑, 주전자도 제공합니다.
하비즈로프 내에 위치한 3kk - centrum Havířov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6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하비즈로프 내에 위치한 Apartmany Fit Gym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8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피트니스실,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Dolní Domaslavice에 자리한 Stáj Newport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스트라바에 자리한 Hotel Taurus에서는 3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6.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동물원에서 약 3.9km, Main Bus Station Ostrava에서 5.6km 거리에 있습니다.
Jan Maria Hotel Hotel was built on the location of a former mining site and is situated in a quiet area near the city center and Nová Karolina shopping mall.
Řepiště에 자리한 Hospoda U Mán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Horní Těrlicko에 자리한 Hotel Jaškovská Krč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Horní Těrlicko 내에 위치한 Trdlovy Apartmány a Chata Tatranec v areálu Jaškovské krčm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2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Horní Soběšovice에 자리한 Areál Přístav에서는 전용 해변 구역,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Horní Soběšovice 내에 위치한 Retro chaty Soběšk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5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